다양한 업종의 세무서비스를 담당해 온 전문 세무사들이 해당기업의 상황에 맞게 최적의 절세 솔루션을 제공하는 역량을 보유한 검증된 세무법인입니다.
기장 및 세무조정, 세무 신고는 세무사 사무소의 가장 기본이 되는 업무입니다.
세무 기장 및 4대보험, 원천세 신고 등의 업무는 사업을 운영하는 자는 의무적으로 수행하고 있는 업무입니다. 특히 기장업무는 각종 재무보고의 기초가 될 뿐만 아니라 소득세와 법인세, 부가가치세 신고의 근거가 되므로 꼼꼼하게 수행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기장 대리
세무기장은 세금 신고를 하기 위한 장부 작성을 말합니다. 즉, 사업을 하면서 발생하는 모든 영수증을 증빙 서류로 장부에 기록하는 것을 말하며, 기장은 각종 재무보고의 기초가 되어 합리적인 세무 관리와 절세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소득세와 법인세, 부가가치세 신고 등의 근거로 사용됩니다.
신고 대리
사업 운영에 대한 신고는 매년 같은 시기에 발생합니다. 신고 대리는 기본적으로 부가가치세, 종합소득세, 법인세 등의 신고를 의미합니다. 또한 증권거래세, 양도소득세, 상속세, 증여세, 원천세 등 세무업무의 신고서 작성 및 신고 업무도 대행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재무제표, 부가가치세 과세표준, 원천징수 이행 상황신고서, 국세 환급 등의 납세와 관련된 증명서 발급업무까지 도와드립니다.